CAFE

인턴TALK

등업 조건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삐약사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216 목록 댓글 5

검색해도 제 눈엔 잘 안보이네요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이부산 | 작성시간 26.06.06 동행합니다 💚
  • 작성자핑크공주진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두봄봄 | 작성시간 26.06.06 까페도 자주 방문하셔서 글쓰기와 댓글도 쓰시며 활동 꾸준히 하시면 때가 되면 등업되실겁니다.지금보니 등업조건에 조금 부족한듯 합니다.매일마다 한번씩 "출석합니다" 라고 글쓰기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삐약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경게시스탭영미 | 작성시간 26.06.06 아래 이미지 참고 하셔서
    등업조건 충족해 보시기 바랍니다
    등업조건만 충족 되면 자동 등업이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