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계정빌려서 물어봅니다ㅜㅜ 작성자정동원이 사랑합니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7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머니가 이 카드 가지고 싶다고 하시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응원해 | 작성시간 26.06.06 키다리선물 정규 앨범 속에 있는 들어있는 포토카드 같은데, 따로 살수 있는건 아니예요..앨범 속에 포함되어 있는데 포토카드가 랜덤이어서요... 작성자가을우체국 | 작성시간 26.06.06 키다리 선물 앨범 구매하시면됩니다하동카페에 있습니다 작성자사랑나무진교 | 작성시간 26.06.07 카페가니 다양한것들이 많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