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들의공간*

경남 거제시 이수도 섬산행

작성자미소천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4

37명

섬산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북 정읍시 산악회에서 37명 이수도 섬산행하기에 거제시방선착항에는 관광버스를 들어가지 못하도록했다.선착장에서 표를사37명인솔. 10분이면 이수도섬도착.선착장..벽화도이쁘고 이물전망대도좋았고. 푸른바다와 아름다운 출렁다리설치되어 이색적인풍경이였다.이수도선착장 편이점.횟집 신선한 음식도 맛있고 둘레길 넘 좋았다
    거제시 부탁드립니다. 연세드신분은 이수도섬에서 들어와 마을위까지 가는데 힘들어서 관광버스가 들어오면 좋게다생각합니다.하루종일주차를 하는것도 아니데,손님 을 못태우게 하는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타지라서 입니까?
  • 작성자신영철 | 작성시간 26.06.14 주진숙 화장님 수고 하셨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백영조이사님 멎져유~~~
  •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