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사진게시판

칼국수

작성자김남진(청주오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8

비 오늘 점심

편안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남진(청주오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역시 비 오늘 날은 전이 좋아요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20 칼국수에 전까지 너무 맛났겄어요
    저도 국수 종류는 자다가도 일어나 먹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김남진(청주오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저도 워낙 좋아해서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20 아주 좋아유!
  • 답댓글 작성자김남진(청주오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