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제발 내 뜻대로 되거라!

작성자화성인 (음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96 목록 댓글 18

예전에.
몇년전에 닭 많이 키울때
한놈이 울면 경쟁하듯 울어대서 옆에 있는 울 아짐이 시끄러워 늦잠을 못잔다고 닭 없에라고..
그게 될까요?
그래서 울음 소리라도 줄여보자고 별별방법 다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드라고요.
근데 심심해서 재 도전합니다.
하루가 지나도 어색해서인지 울지늘 않아요.
가끔 암닭 울듯 꾸우꾸욱 거리고 마네요.
집에 어딘가에 있을 안경 찾아서 본격적으로 재도전 합니다.
방법은 성공했다 생각될때 공개할겁니다.
미리 묻지 마세요.
숫닭 울음소리 1/3로 줄이기 작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07 성공 기원합니다
    즐거운 밤 되셔유!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08 형님
    그냥 시간되로 지내고
    하이소
    건강조심 하시고요
    일하시면서 듣는다
    생각하세요 ㅎㅎ ㅡ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8 햐.
    고거 정말 중요한 내용 입니다.
    숫탁이 울지 않게 만든다는건...
    혹시 성대수술?...ㅎㅎㅎ
  • 작성자라일락소녀(이천) | 작성시간 26.06.08 헐!
    성곰하심 공유 필인거 아시쥬
  • 작성자진상골(김포) | 작성시간 26.06.08 성공을 기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