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가 제 신발을 훔쳐갔어여~
농장 데크에 두고 갔는데
그날따라 기분 나쁜일이 있어
밥을 안 주고 갔는데
다녀오니 제 신발이 없어졌어요~
뉴발
나름 제 신발중에
괜찮은...
옆에 흙 묻은 신발은 안 가져가고
새거를 가져갔어요
한짝은 찾았는데
나머지를 못 찾아서 ㅠㅠ
길냥이 밥 준지
3년 넘은거 같은데
신발을 가져가니 좀 황당 😭
돌아가면서
와서 밥먹고 가고
서로 싸우고
이제 냥이 밥도 그만사야하나
현타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꺄악 그래서 이제 물도 떠 줬어요^^
-
작성자마리아(전주) 작성시간 26.06.13 관심 받고싶어서 그러니 놀아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엡
눈인사는 하는데
다가가면 뒷걸음쳐요~~~~
더 친해지기 프로젝트 시작~~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13 새 신발을 아나보네유!
행복 가득한 밤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라게 말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