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실패한 포도...
원인을 알았으니
올해는 맛좀 보려나---
몇년전 고가의 포도라는데
올해는
정상에 가까와졌습니다
매년 풍작을 주는 머루는
올해도 여전히 주렁주렁 입니다
엊그제 땄는데
또 익은것들이 많은 블루베리--
맛은 ---
블루베리 맛입니다-😊
몇종류의 귤도 역시나---
올해도 손주들 먹거리는 될듯요😋
작년에도 풍작이었던 신선복숭아~
올해는 많이 따냈더니 엄청 굵어요-
작년에 심은 신비복숭아...
곧
맛을 봐야겠어요-
살구는 노랗게 익어가는데
맛은 안봤어요--
액비의 영양분이--
시원찮았던 고추가 달라졌어요..
오이도-
호박도--
가지도---
수박도----
참외도-----
방울토마토도
여름날이 좋답니다-
감자는
언제쯤 캐려나--
땅콩도
왕성하게 벌어지고 있어요-
여주와--
작두콩도
쑥쑥 자랍니다
참깨도 땅심을 받았다나-
쌩쌩해지고 있습니다 😆
몇번을 옮겨심은 순천동파도
이제 자리를 잡고
요술을 부리는중---
세상살이
뭐
그렇고 그런게지--
즐겁고
행복하게
살다 갑시다--🙃
오늘 아침엔
정신이 혼란스러워
집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
이러며 사는게
인생이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퇴강(대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은
아침입니다 -
즐거운날 되세요 😊 -
작성자도곡(경기이천) 작성시간 26.06.18 깨끗히 정리되었네요 테니스공 화성이님이 주신다하셨는데 더필요하면은언제든지@ 이야기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퇴강(대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네네--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도
해피데이 되시고요🙏 -
작성자서현이네(산청) 작성시간 26.06.19 살구와 매실
정말 차이가 어려워요
오늘도 살구처럼 생긴 아이
매실이라 생각하고 먹었어요
단맛은 별로 없는데
신맛도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퇴강(대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요즘은
맛난 살구가 많아요.
옛적
살구의 추억은
제법 많지요---
행복한 저녁시간
챙기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