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즐겁게 살다갑시다💕

작성자퇴강(대구/경북)|작성시간26.06.17|조회수81 목록 댓글 18

작년엔 실패한 포도...
원인을 알았으니
올해는 맛좀 보려나---

몇년전 고가의 포도라는데
올해는
정상에 가까와졌습니다

매년 풍작을 주는 머루는
올해도 여전히 주렁주렁 입니다

엊그제 땄는데
또 익은것들이 많은 블루베리--
맛은 ---
블루베리 맛입니다-😊

몇종류의 귤도 역시나---
올해도 손주들 먹거리는 될듯요😋

작년에도 풍작이었던 신선복숭아~
올해는 많이 따냈더니 엄청 굵어요-

작년에 심은 신비복숭아...

맛을 봐야겠어요-

살구는 노랗게 익어가는데
맛은 안봤어요--

액비의 영양분이--
시원찮았던 고추가 달라졌어요..


오이도-

호박도--

가지도---

수박도----

참외도-----

방울토마토도
여름날이 좋답니다-

감자는
언제쯤 캐려나--

땅콩도
왕성하게 벌어지고 있어요-

여주와--

작두콩도
쑥쑥 자랍니다

참깨도 땅심을 받았다나-
쌩쌩해지고 있습니다 😆

몇번을 옮겨심은 순천동파도
이제 자리를 잡고
요술을 부리는중---


세상살이

그렇고 그런게지--
즐겁고
행복하게
살다 갑시다--🙃

오늘 아침엔
정신이 혼란스러워
집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
이러며 사는게
인생이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퇴강(대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아침입니다 -
    즐거운날 되세요 😊
  • 작성자도곡(경기이천) | 작성시간 26.06.18 깨끗히 정리되었네요 테니스공 화성이님이 주신다하셨는데 더필요하면은언제든지@ 이야기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퇴강(대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네네--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도
    해피데이 되시고요🙏
  • 작성자서현이네(산청) | 작성시간 26.06.19 살구와 매실
    정말 차이가 어려워요

    오늘도 살구처럼 생긴 아이
    매실이라 생각하고 먹었어요

    단맛은 별로 없는데
    신맛도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퇴강(대구/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요즘은
    맛난 살구가 많아요.
    옛적
    살구의 추억은
    제법 많지요---

    행복한 저녁시간
    챙기시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