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꿩&닭 합사

작성자솔표위청수(합천/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 목록 댓글 8

꿩&닭을 합사하여
동행합니다
닭 21마리 꿩11마리
3년 묽은 벼(나락)
닭모이로 40kg 12포대
무료 가져와서 닭장에 3포대 넣어두고
자율 배식합니다
꿩 숨을자리 대나무로
위장해습니다
닭장에 흙먼지가
장난이 아니라 비닐하우스
위장막 설치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표위청수(합천/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닭모이 높아서
    조정해야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거북이(전북지부장 ) | 작성시간 26.06.22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솔표위청수(합천/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22 아주 좋아유!
    즐거운 밤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솔표위청수(합천/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