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정모때 가져와서 정성스럽게 심어놓고갔는데~뭐가잘못되엇을까요 10일동안지켜봐도 그대로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5 산골악동(서울/진안) 네..
맞습니다.
그래야 잎 사이에서 아들 줄기가 나옵니다..
그 아들 줄기에서 수박은 달리거든요.. -
작성자오도산진인 대구 작성시간 26.06.24 비니루 쒸워주세요 수박은 떠거버야 잘컴니더 !비료도주고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가끔한번씩오는집이라 관리가안되어요
-
작성자딱다구리(강원) 작성시간 26.06.24 조금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거름주고기다려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