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올해 수박이 열릴까요?내년에 열릴까요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 목록 댓글 21

전국정모때 가져와서 정성스럽게 심어놓고갔는데~뭐가잘못되엇을까요 10일동안지켜봐도 그대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5 산골악동(서울/진안) 네..
    맞습니다.
    그래야 잎 사이에서 아들 줄기가 나옵니다..
    그 아들 줄기에서 수박은 달리거든요..
  • 작성자오도산진인 대구 | 작성시간 26.06.24 비니루 쒸워주세요 수박은 떠거버야 잘컴니더 !비료도주고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가끔한번씩오는집이라 관리가안되어요
  • 작성자딱다구리(강원) | 작성시간 26.06.24 조금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거름주고기다려봐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