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고수님들께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소나무보호[대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경우는 처음이라서.알을 자꾸 깨트리는데못 깨트리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아시는분이 골프공 넣어두면 안 깨트린다고 하셨는데고것도 안되더라구요.잡아 먹는거 말고 다른 방법은 없는지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퇴강(대구/경북)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부리 끝부분을잘라 주시면....울집에선물끓인다 얘기하면안깨먹습니다..ㅎㅎㅎ 작성자전주닭(전주) | 작성시간 26.06.11 알 둥지을 바뀌어 주어 보세요 작성자화성인 (음성) | 작성시간 26.06.11 알둥지 사진 올려주세요 도움이 될겁니다.알집에 따라서도 그럴수 있으니까요.아님 퇴강님 말씀처럼 부리를 잘라주는데 피가 살짝 나도록 잘라줘 보세요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1 글ㅆ[유?편안한 밤 되셔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