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건의/토론

닭안경 씌우면 수정율이 떨어질까요?

작성자물찬제비(평택)|작성시간26.06.18|조회수76 목록 댓글 5

작은 병아리들이 많이 생겨서 중병아리들을 

큰 닭들과 합사시키니 중병아리들이 도망다니기 바쁘네요.그래서 큰 닭들에게 닭안경을 씌울까하는데요.

그러면 부화율이 떨어질까봐 걱정중입니다.

닭 안경 해줘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주닭(전주) | 작성시간 26.06.18 닭들은 안경을 하면 안좋아요 따로 분리해서 키우세요
    병아리들이 조금 크면 합사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물찬제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 댓글 감사합니다.
    꿩이랑 틀린가 보네요.
    안경이 내일 온다니 심하게 쪼는 닭 한두마리만 씌울까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8 편안한 밤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물찬제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인간부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돌(성주) | 작성시간 26.06.20 자연 그데로 키우다 보면 좀 있으면 다 해결될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