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병아리들이 많이 생겨서 중병아리들을
큰 닭들과 합사시키니 중병아리들이 도망다니기 바쁘네요.그래서 큰 닭들에게 닭안경을 씌울까하는데요.
그러면 부화율이 떨어질까봐 걱정중입니다.
닭 안경 해줘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시간 26.06.18 닭들은 안경을 하면 안좋아요 따로 분리해서 키우세요
병아리들이 조금 크면 합사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물찬제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 댓글 감사합니다.
꿩이랑 틀린가 보네요.
안경이 내일 온다니 심하게 쪼는 닭 한두마리만 씌울까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18 편안한 밤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물찬제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인간부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돌(성주) 작성시간 26.06.20 자연 그데로 키우다 보면 좀 있으면 다 해결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