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병아리 태어난지 10쯤 지났어요
그런데 꼬리에 털이 길게나온애가있고
꼬리 없는 아이가 있어요
어떤 놈이 암놈일까요?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조금있다가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21 전 봉화 빵심이에게 배웠어요
밑으로 쭉 찢어진건 암놈
숫놈은 똥고처럼. 둥글면 숫놈
맞나요 빵심이양 ㅎㅎ -
작성자삐악(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꼬리나온 게 깃털이 길어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21 즐거운 밤 되셔유!
-
작성자우리사이[진천] 작성시간 26.06.22 백프로는 아니지만
꼬리깃이 길게 나온아리가 암놈
꼬리깃이 없이 둥그런 놈이
숫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같은 일령의 경우
암놈은 덩치가 작고
숫놈은 덩치가 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삐악(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앗 관심 감사합니다
참고 해서 유심히 볼게요
나올때마다 헤깔림요
전에 두마리 가 꼬리가나왔는데
벼슬이 빨갛게 올라오고 있는거보니 수상하네요 숫놈?
요것도 지켜 봐야해요 ㅎㅎ
행복한하루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