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면복이와요

면접

작성자덕분입니다(장흥)|작성시간26.06.08|조회수68 목록 댓글 3

아가씨 3명이 여비서 면접을 본다

사장은 세명 아가씨한테 묻는다

 

여자는 입이 두 개인데 어디에 쓰는고?

1번-윗입은 식사용 아랫입은 화장실용

불합격

 

2번-윗입은 말할때  아랫입은 쉬할 때..

불합격

 

3번-윗입은 내 것.아랫입은 사장님 것.

축!

합격!합격!합격!!!

지금 당장 출근이다.

죽일놈은 싸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즐거운 오후 되셔유!
  • 작성자마리아(전주) | 작성시간 26.06.08 웃고 갑니다
  • 작성자대무진 | 작성시간 26.06.28 new ㅎㅎ
    웃음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