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 은 글 게시판

꾸지뽕

작성자양구닭[양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47 목록 댓글 7

산골짜기 집앞 언덕
햇살 마주하고
바람 품속 안으며
조용히 여름으로
봄꽃의 이야기를 품은 채
동그란 열매 하나에
시간이 조금씩 조금씩 스며들고
아직은 푸르지만
가을의 달콤함을 안고
하루하루 영글어 가는
꾸지뽕(꽃말 지혜 못이룬 사랑)
여름으로 가는 길목
꾸지뽕에 지혜로
행복이라는 열매를 맺어간다
여름햇살 아래
묵묵히 익어가는 열매처럼
건강과 행복도ㆍ
풍요롭게 익어가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0 출석 합니다
    함께 가는 길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우리의 소통
    언제나 웃음속에서
    함께 오래간 갔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영월농장(강원지부장) | 작성시간 26.06.10 여름의 문턱에 성큼
    다가서 주 중반의 수요일
    막바지 봄과 여름이
    공존하는 계절
    꽃들의 춤사위가
    절정입니다
    아름다운 계절 만껏
    취하시고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이뻐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셔유!
  • 작성자전주닭(전주)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즐겁고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웅암(과천) | 작성시간 26.06.10 양구닭님 좋은 글 잘 읽고 꾸지뽕 열매 감상 잘 하고 갑니다 .
    몇해 전에 꾸지뽕 열매 설탕에 재논 것이 있는데 무엇에 좋은 것일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