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닭사랑 정모 미참석이라 미안한 마음이 더 많았는데 또 이렇게 선물을 챙겨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커피는 일하다 지칠때 차한잔의 여유와 쉼의 여유도 갖어보고 승모에게 들러 주시는 분에게도
달달한 커피를 대접도 하고 타올은 땀을 훔칠때 빈용기는 이것저것 담아 두는 통으로 잘사용 하겠습니다 ^^
성공적인 전국정모 무사히 잘 치루심을 축하드립니다 🎉
지기님 운영자님 집행부 모든분 정모에 참석하여 빛내주신 모든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
꾸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