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축하/애경사

정모선물 감사합니다.

작성자별촌아재(영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9

정모때 참석이 힘들어 조그마한 성의를 표했는데 더 값어치있게 선물이 왔네요.
손 부끄럽게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립니데이 형님
    소인이 몸이 안좋아 부산 금곡동에 거주하고 학교에 다니고 있어유
  • 답댓글 작성자별촌아재(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쿠
    오랜만입니다.
    건강은 좀 어떤지요?
    빠른 쾌차 기원합니다.
  • 작성자청매실 당진 | 작성시간 26.06.06 축하 드립니다
    커피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마리아(전주) | 작성시간 26.06.06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려유!
    행복한 오후 되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