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때 참석이 힘들어 조그마한 성의를 표했는데 더 값어치있게 선물이 왔네요.
손 부끄럽게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금화 청도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립니데이 형님
소인이 몸이 안좋아 부산 금곡동에 거주하고 학교에 다니고 있어유 -
답댓글 작성자별촌아재(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어쿠
오랜만입니다.
건강은 좀 어떤지요?
빠른 쾌차 기원합니다. -
작성자청매실 당진 작성시간 26.06.06 축하 드립니다
커피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마리아(전주) 작성시간 26.06.06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려유!
행복한 오후 되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