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축하/애경사

정모 선물 받았습니다

작성자동화나라-장성|작성시간26.06.13|조회수53 목록 댓글 7

정모 행사에 참석 하기로 했는데 사고로 참석 못했는데 선물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못 갔어요
    아파서 ㅎㅎ
  • 작성자전주닭(전주) | 작성시간 26.06.13 빠른 쾌유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마리아(전주) | 작성시간 26.06.13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려유!
    행복 가득한 밤 되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