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
작성시간
26.06.20
오오 저두 통닭 먹어요 ㅎㅎ
맛나게 드셔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20
침 넘어가유!
행복 가득한 밤 되셔유!
-
작성자퇴강(대구/경북)
|
작성시간
26.06.20
와우--
고소한 통닭 냄새가
여기까지 풍겨요-😊
맛있게 드시고
굿밤되세요--🫰
-
작성자선비(보령)
|
작성시간
26.06.20
딱 맞는 한잔입니다.고운밤 되세요
-
작성자거북이(전북지부장 )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