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경인(지부)

[출석부]26년 6월 22일 월요일

작성자라일락소녀(이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33


새로운 한주간 시작합니다

모처럼 단비가 흠뻑 내려줘 텃밭이
좋아라합니다

하지도 지나고 이제 삼복도 다가오겠지요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소녀(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공부 잘하고 계시지요
    건강한 여름나기 하시게요
  • 작성자웅암(과천) | 작성시간 26.06.22 주낭야 지부장님 출석합니다
    비가 와서 해갈은 된 것 같습니다 밭에 풀이 장난이 아니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소녀(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소녀가 올린 출석부입니당ᆢ
    비가 한번씩 오믄 풀도 덩달아 좋아라하지요
  • 작성자설청/이천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소녀(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늦은밤 곱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