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충남(지부)

6월 6일 토요일 출석부 올립니다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15

좋은아침 입니다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오늘이 현충일 이지요 

경건한 마음으로나라를지키다 전사하신 호국영령들의 넋을 기려 봅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즐겁고 멋지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쪼아(충북진천) | 작성시간 26.06.06 아침이슬 세종시님!!...
    즐거운 하루 되세욘^^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겁고 멋지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계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오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