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충남(지부)

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올립니다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9

좋은아침 입니다 

오늘은 오후에 비소식이 잡혀있네요 

과연 비가 내리려나?

예보가 너무 틀리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콩모종을 심으려면 비가 내리길 기다려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고 멋지고 행복한 하루 즐기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월농장(강원지부장)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의 작은 미소가 하루의 행복을 만들고
    긍정의 마음이 좋은 일들을 불러옵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목요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즐겁고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1 댕겨가유!
    즐거운 하루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즐겁고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나도감(당진)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당진은 비소식 전혀 없고 내일까지 맑음 입니다.

    비가 그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