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하기도 전에 꽝
신호 보고 출발 했는데
미니 버스가 불법 좌회전으로
나의 애마 옆구리를 꽝
잠시 정신 잃었다가
깨어보니 자동차에서
자동으로 119출동 내 핸폰으로
연결 통화 할려는데 레카차가
와서 위치 설명후 내 폰으로 사진찍고
문 찌그러진거 열고 나를 도로 변으로 피신
다리능 안 부러 졌구나 생각하면서
앉을려는데 119에서 싣고 앵앵
용인의 모 병원으로 직행.
잠시 잠시 출석부 훓어 보다가
오늘에서야 글 올려 봅니다
내가 지킨다고 되는게 아니니
조심 하셔요
제 차가 단단해서 폐차 수준까지 왔지만
제가 부러지지 않은건 차가 단단해서 이지만
내부 충격으로 좀 심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열심히 치료중입니다 -
작성자소 망(군산) 작성시간 26.06.15 큰일 날뻔 하셨네요 그래도 그만하기 정말 다행입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건강하게 퇴원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불법 무서워요
오늘 아침 의사 선생님 회진시 가만히 있어야 되고 수술은 안된데요
가슴골 골절이라서요 -
작성자맑은하늘(광주) 작성시간 26.06.15 안전에 더 신경써야할 노란색 버스가 위반을 ~~~
암튼 빠른쾌유와 빠른 일상복귀를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노란버스에 애기들이 맀었슨 끔찍 했겠죠
하였튼 위반은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