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기알림게시판

애마가 쓰러진지 4일째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35 목록 댓글 49

어 하기도 전에 꽝

신호 보고 출발 했는데

미니 버스가 불법 좌회전으로

나의 애마 옆구리를 꽝

잠시 정신 잃었다가 

깨어보니 자동차에서 

자동으로 119출동 내 핸폰으로

연결 통화 할려는데 레카차가

와서 위치 설명후 내 폰으로 사진찍고 

문 찌그러진거 열고 나를 도로 변으로 피신

다리능 안 부러 졌구나 생각하면서

앉을려는데 119에서 싣고 앵앵

용인의 모 병원으로 직행.

잠시 잠시 출석부 훓어 보다가 

오늘에서야 글 올려 봅니다

내가 지킨다고 되는게 아니니

조심 하셔요

제 차가 단단해서 폐차 수준까지 왔지만

제가 부러지지 않은건 차가 단단해서 이지만 

내부 충격으로 좀 심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열심히 치료중입니다
  • 작성자소 망(군산) | 작성시간 26.06.15 큰일 날뻔 하셨네요 그래도 그만하기 정말 다행입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건강하게 퇴원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불법 무서워요
    오늘 아침 의사 선생님 회진시 가만히 있어야 되고 수술은 안된데요
    가슴골 골절이라서요
  • 작성자맑은하늘(광주) | 작성시간 26.06.15 안전에 더 신경써야할 노란색 버스가 위반을 ~~~
    암튼 빠른쾌유와 빠른 일상복귀를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노란버스에 애기들이 맀었슨 끔찍 했겠죠
    하였튼 위반은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