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호박.수박.참외

오이 올해는 16개 따먹었네요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9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풍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남진(청주오창) | 작성시간 26.06.15 전주닭(전주) 오이 참외는 물을 좋아한다는군요 물 많이 주면 더 많이 열거에요
  • 작성자여름날의보리 (대구) | 작성시간 26.06.15 어리고 연한오이가 달아요
  • 작성자황산골(경북지부장) | 작성시간 26.06.16 오이가 배고프데요 비료랑 물이모자라요
  • 작성자물찬제비(평택) | 작성시간 26.06.16 오이는 물을 많이 줘야한다는데
    관리 잘 하셨네요.
    저희는 가물어서 큰 일 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