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남도(지부)

[출석부]6월 3일 수요일 (지방선거)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작성시간26.06.03|조회수37 목록 댓글 19

집앞 강가와 저 너머 산에 안개가 걷치며
아침 햇살이 눈부시게 비치네요 ✨

이제 집 좀 치워두고 투표하러 가야겠어요 😀
새소리 물소리에 더 행복한 아침입니다.

좋은 날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아(전주) | 작성시간 26.06.03 거실 창넘어 배경이 너무 좋습니다 공기는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치요 아침에 저 자리에서
    멍때리기 잘해요 ㅋㅋ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3 투표는 하셨겠죠.
    투표 마감이 한시간 정도 남았네요..
    날이 많이 더워요.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감했지유~~~^^
    날이 마니 덥습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동온-골드스톤(진주) | 작성시간 26.06.04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