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 강가와 저 너머 산에 안개가 걷치며
아침 햇살이 눈부시게 비치네요 ✨
이제 집 좀 치워두고 투표하러 가야겠어요 😀
새소리 물소리에 더 행복한 아침입니다.
좋은 날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아(전주) 작성시간 26.06.03 거실 창넘어 배경이 너무 좋습니다 공기는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치요 아침에 저 자리에서
멍때리기 잘해요 ㅋㅋ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3 투표는 하셨겠죠.
투표 마감이 한시간 정도 남았네요..
날이 많이 더워요.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마감했지유~~~^^
날이 마니 덥습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동온-골드스톤(진주) 작성시간 26.06.04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