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남도(지부)

[출석부]6월 8일 월요일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15

비온후 개이고 있는 월욜 아침이에요
새벽 일찍 야생화 나머지 채밀하고
택배 작업 중 … 에고 이제 월욜인데
수욜은 된듯합니다. ㅎㅎㅎ
잠시 믹스커피한잔 합니다 :))
기운차려 또 마무리해야지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녀와나무꾼(경남지부장) | 작성시간 26.06.08 통영도 비 쪼매왔습니다.지금은 맑음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산청도 점심부터 맑음이요. ^^
    편안한 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상봉(경남 고성) | 작성시간 26.06.09 실아 있나?
  • 작성자동온-골드스톤(진주) |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좋은날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