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친구덕분에 신비복숭아 첨 먹어보네요.
작아도 달고 맛나요.
포도농사 짓는 분인데, 신비복숭아 몇그루
심으셨다고 맛보라고 가져오셨어요.
과즙도 풍부하고 시원.달콤 복숭아 최애과일이라
앉은자리서 몇개째 먹고 있네요. ^^
다음검색
남편 친구덕분에 신비복숭아 첨 먹어보네요.
작아도 달고 맛나요.
포도농사 짓는 분인데, 신비복숭아 몇그루
심으셨다고 맛보라고 가져오셨어요.
과즙도 풍부하고 시원.달콤 복숭아 최애과일이라
앉은자리서 몇개째 먹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