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남도(지부)

신비복숭아 받았어요.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작성시간26.06.11|조회수119 목록 댓글 10

남편 친구덕분에 신비복숭아 첨 먹어보네요.

작아도 달고 맛나요.

포도농사 짓는 분인데, 신비복숭아 몇그루 

심으셨다고 맛보라고 가져오셨어요.

과즙도 풍부하고 시원.달콤 복숭아 최애과일이라

앉은자리서 몇개째 먹고 있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와 4그루 심으셨으면 제법 따 드시겐네요. ^^
  • 작성자선비(보령) | 작성시간 26.06.11 많이 컸네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유!
    편안한 밤 되셔유!
  • 작성자동온-골드스톤(진주) | 작성시간 26.06.12 행복한 하루
    즐겁게 지내세요.
  • 작성자황산골(경북지부장)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맛있게 드시고 기분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