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덕분에 잠시 놀수 있는 핑계가 생겼어요
지난 토욜 친정가서 예전에 아가씨때 일하던
카페가서 수다 떨고 저녁엔 엄빠랑 허니콤보 시켜
치킨타임 가졌어요 💜
이번주 밤꿀 마지막 채밀지 거창으로 이동했어요.
쫌만 더 힘내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자 아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____^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시간 26.06.22 여러곳 옮겨 다니시다가 비로 인해 휴식 하시니
너무 좋쵸
편안한 휴식 되셨어요??
밤꿀 끝날때까지 화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에 푹 쉬었네요 ^^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 작성시간 26.06.22 젊어농땡이는 늙어보약이요 젊어부지런함은늙어신경통입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22 멋진 시간 가지셨구만유.
즐거운 밤 되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