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남도(지부)

오랜만에 친정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8

비오는 덕분에 잠시 놀수 있는 핑계가 생겼어요
지난 토욜 친정가서 예전에 아가씨때 일하던
카페가서 수다 떨고 저녁엔 엄빠랑 허니콤보 시켜
치킨타임 가졌어요 💜

이번주 밤꿀 마지막 채밀지 거창으로 이동했어요.
쫌만 더 힘내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자 아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____^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22 여러곳 옮겨 다니시다가 비로 인해 휴식 하시니
    너무 좋쵸
    편안한 휴식 되셨어요??
    밤꿀 끝날때까지 화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청댁(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에 푹 쉬었네요 ^^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산골악동(서울/진안) | 작성시간 26.06.22 젊어농땡이는 늙어보약이요 젊어부지런함은늙어신경통입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22 멋진 시간 가지셨구만유.
    즐거운 밤 되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