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북도(지부)

[출석부]봉화빵심이네 토요일 출석

작성자빵심이농장[봉화]|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이슬(세종시) | 작성시간 26.06.13 신나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3 댕겨가유!
    건강하고 즐거운 토요일 되셔유!
  • 작성자공존(김천)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삶에서
    모든 순간이 만남이고 남기는 흔적은 기억이 됩니다 ^^
    횐님의 삶에
    따뜻한 흔적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웃음으로 시작 합니다 ^^*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빵심이네 잘 계시죠
    올해 고추 농사도 잘 자라고 있지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