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석배 축구대회 고등부경기 11일
경로식당 급식봉사
새만금 마라톤 봉사
재난 훈련 6시간
그외에도 여러가지 봉사를 더 했는데 이제는 기억도 안나네요
어저께 새만금에 가서 인라인 마라톤 대회에 봉사자로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비흥항에 가서 출석체크하고 돌고래쉼터에 배치되어서 6시간
열심히 봉사했네요 힘든 하루 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미촌닭당진(대전.충남지부장) 작성시간 26.06.08 형님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웅암(과천) 작성시간 26.06.08 소망님 멋진 삶을 사시네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햐..
형님 정말 봉사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셨네요..
새만금 마라톤 까정 가셔서 봉사활동 하시고
정말 대단하십니다..
작년까지만 하여도 새만금 마라톤 대회 참가 하였는데
올 부터는 무릅 아끼려고 .....ㅎ
늘 봉사활동을 바쁜 일상 보내고 계신 소망형님
수고 많으십니다..
건강가득 행복가득한 일상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영월농장(강원지부장) 작성시간 26.06.11 수고많으셨습니다
봉사활동 하시느라
바쁜 나날입니다 -
작성자친구처럼(아산) 작성시간 26.06.11 보람으로 생활하시는군요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