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후기]모처럼 칼갈이 봉사 댕겨 왔어요 작성자우리사이[진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봉사자 친구들 입니다 모두 같은 나이 갑장 친구들인데 십년이 넘었다네요~~어느 한 집에서 가져온 가위 칼 낫 등등운보의집 이 있는 동네 입니다 운보 김기창 화백님께서 생전에 사시던 동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찬제비(평택)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우리사이[진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아우님 작성자소 망(군산)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네요 답댓글 작성자우리사이[진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형님 작성자공존(김천) | 작성시간 26.06.26 멋찌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