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활동게시판

[봉사활동후기]모처럼 칼갈이 봉사 댕겨 왔어요

작성자우리사이[진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42

 

봉사자  친구들  입니다 

모두 같은 나이   갑장 친구들인데   십년이  넘었다네요~~

어느   한 집에서  가져온   가위  칼  낫 등등

운보의집 이   있는 동네 입니다 

운보  김기창 화백님께서  생전에   사시던 동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찬제비(평택)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사이[진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아우님
  • 작성자소 망(군산)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사이[진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형님
  • 작성자공존(김천) | 작성시간 26.06.26 멋찌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