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광역(지부)

그대가 있음으로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4

어떤 이름으로든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

아픔과 그리움이 진할수록

그대의 이름을 생각하면서

별과 바다와 하늘의 이름으로도

그대를 꿈꾼다

사랑으로 가득찬 희망 때문에

억새풀의 강함처럼

삶의 의욕도 모두

그대로 인하여 더욱 진해지고

슬픔이라 할 수 있는 눈물조차도

그대가 있어 사치라 한다

괴로움은 혼자 이기는

연습을 하고 될 수만 있다면

그대 앞에선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고개를 들고 싶다

나의 가슴을 채울 수 있는

그대의 언어들

아픔과 비난조차도 싫어하지 않고

그대가 있음으로 오는 것이라면

무엇이나 감당하며 이기는

느낌으로 기쁘게 받아야지

그대가 있음으로

내 언어가 웃음으로 빛난다

-박성준 ‘그대가 있음으로’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북이(전북지부장 )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09 좋은 글 고마워유!
    즐거운 오후 되셔유!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09 그대땜에 웃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