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것이 인생이다] 한창 젊어서 일에 부딪힐 때는 그 일을 피해 도망치고 싶어 안달을 했다. 왜 그리 세상일이 힘에 부치는지 온몸으로 거부하고 싶었다. 나이가 들어 일에 가치와 의미를 알게 되었을 때 삶이 곧 일이고 일이 곧 사람 사는 이치임을 깨닫게 되었을 때는 일이 나를 거부하고 있다. 세상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내가 삶을 피했고 내가 삶을 필요로 할 때 세상이 나를 거부하고 있다. 그것이 인생이다. -'그대가 있어 행복합니다' 중-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산골(경북지부장)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형님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드립니다 지부장님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늘수산 태안 작성시간 26.06.10 지기님 저는 몸이 일을 거부하네요 소실적이 그리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