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광역(지부)

그것이 인생이다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5
[그것이 인생이다]

한창 젊어서 일에 부딪힐 때는
그 일을 피해 도망치고 싶어
안달을 했다.

왜 그리 세상일이 힘에 부치는지 온몸으로 거부하고 싶었다.

나이가 들어 일에 가치와
의미를 알게 되었을 때

삶이 곧 일이고 일이 곧 사람 사는 이치임을 깨닫게 되었을 때는
일이 나를 거부하고 있다.

세상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내가 삶을 피했고 내가 삶을
필요로 할 때 세상이
나를 거부하고 있다.

그것이 인생이다.

-'그대가 있어 행복합니다'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산골(경북지부장) |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형님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드립니다 지부장님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셔유!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늘수산 태안 | 작성시간 26.06.10 지기님 저는 몸이 일을 거부하네요 소실적이 그리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