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광역(지부)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31 목록 댓글 11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쓸데없는 걱정은 덜어두고
행복한 고민만 하리라.

단순한 일상의 즐거움을 느끼고
삶의 매 순간순간에 집중하리라.

할 수만 있다면
빚을 지고서라도 여행을 가리라.
새로운 것은 겁내지 않고
해보고 후회하리라.

사랑한다면 사랑한다고 표현하고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 시원히 하고 살리라.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더 많은 이들을 만나고
더 많은 이들을 알아가며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리라.

포기할 것은 일찍 포기하고
잡고 있지 않으며
다양한 가능성을 추구하며
경험해 보리라.

다름을 이해하고 틀림은
포기하며
내 것이 아닌 것을
내 것으로 만들지 않으리라.

어떤 이에겐 길다면 길고
어떤 이에겐 짧디 짧은
이 내 삶이 수많은 실수와
경험들로 지나 왔겠지만

더 많은 실수를 하며 느끼며
더 다양한 경험을 찾아 다니며
살아가리라.

- 전레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3 전주닭(전주) 차 사고후 차 알아서 119 연결해서 그날부로 119실려 강제 입원 되었습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3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셔유!
  • 작성자선비(보령) | 작성시간 26.06.13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들꽃(이천) | 작성시간 26.06.14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맘 대로 안되는것이 사는것이라서 ~~
  • 작성자동온-골드스톤(진주) | 작성시간 26.06.14 좋은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