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쓸데없는 걱정은 덜어두고 행복한 고민만 하리라. 단순한 일상의 즐거움을 느끼고 삶의 매 순간순간에 집중하리라. 할 수만 있다면 빚을 지고서라도 여행을 가리라. 새로운 것은 겁내지 않고 해보고 후회하리라. 사랑한다면 사랑한다고 표현하고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 시원히 하고 살리라. 내가 만일 삶을 다시 살수 있다면 더 많은 이들을 만나고 더 많은 이들을 알아가며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리라. 포기할 것은 일찍 포기하고 잡고 있지 않으며 다양한 가능성을 추구하며 경험해 보리라. 다름을 이해하고 틀림은 포기하며 내 것이 아닌 것을 내 것으로 만들지 않으리라. 어떤 이에겐 길다면 길고 어떤 이에겐 짧디 짧은 이 내 삶이 수많은 실수와 경험들로 지나 왔겠지만 더 많은 실수를 하며 느끼며 더 다양한 경험을 찾아 다니며 살아가리라. - 전레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시간 26.06.13 전주닭(전주) 차 사고후 차 알아서 119 연결해서 그날부로 119실려 강제 입원 되었습니다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13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셔유! -
작성자선비(보령) 작성시간 26.06.13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들꽃(이천) 작성시간 26.06.14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맘 대로 안되는것이 사는것이라서 ~~ -
작성자동온-골드스톤(진주) 작성시간 26.06.14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