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광역(지부)

[우리의 거리]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33 목록 댓글 7
[우리의 거리]

가까이 있어도
마음이 없으면,
먼 사람이고,

아주 멀리 있어도
마음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이니,

사람과 사람 사이는
거리가 아니라,
마음 이래요.

마음을
다스리는 사람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는 사람,
따스한 말을 하는 사람,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사람,

그런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아요.

우리
그런 마음을 갖고 살아요.

-장문수 "마음의 편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아(충북진천) | 작성시간 26.06.14 전주닭 전주 지기님!!...
    좋은 글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욘^^
  •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쪼아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큰말 닭사료(청주) | 작성시간 26.06.14 좋은하루 행복하구 건강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빵심이농장[봉화] | 작성시간 26.06.14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4 좋은 글 고마워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