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마다 새로운 시작이다. 어제의 커튼을 내려라. 모든 건 끝났고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다. 넘어졌다면 일어나야 하고 울었다면 눈물을 닦아야 하고 꿈을 놓았다면 다시 주워야 한다. 새로움의 기대 갈망 그리고 희망 그게 인생이니까 내가 살아가는 이유이니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작성시간 26.06.19 항상 오늘이 있어 좋아요
새로움을 기대 하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지부장님 감사해요
-
작성자황산골(경북지부장) 작성시간 26.06.19 좋은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작성시간 26.06.19 좋은 글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셔유! -
작성자쪼아(충북진천) 작성시간 26.06.20 전주닭 전주 지기님!!...
좋은 글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즐겁게 보내세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