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광역(지부)

내가 살아가는 이유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7
날마다 새로운 시작이다.

어제의 커튼을 내려라.

모든 건 끝났고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다.

넘어졌다면 일어나야 하고

울었다면 눈물을 닦아야 하고

꿈을 놓았다면 다시 주워야 한다.

새로움의 기대

갈망 그리고 희망

그게 인생이니까

내가 살아가는 이유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9 항상 오늘이 있어 좋아요
    새로움을 기대 하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전주닭(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지부장님 감사해요
  • 작성자황산골(경북지부장) | 작성시간 26.06.19 좋은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인간부처(안양) | 작성시간 26.06.19 좋은 글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셔유!
  • 작성자쪼아(충북진천) | 작성시간 26.06.20 전주닭 전주 지기님!!...
    좋은 글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즐겁게 보내세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