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광역(지부)

네 덕분이야

작성자전주닭(전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14
[네 덕분이야!]

살다보면, 가끔
"너 때문이다"라는 말을 합니다.
너 때문이다!
어떤 원망이 묻어있는 말이겠지요

조심조심 생의 징검다리를
건너는데, 어느 한 순간,
"너"가 보입니다.
"첨벙!"
캄캄한 하늘에 빠집니다.
앞을 헤아릴 수 없는 안개 같은
늪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마음의 헛디딤,
그건 너 때문이 아닌,
나 때문인데..

아니,
"너"가 있음으로 인한,
나의 아름다운 헛디딤,
"너"..라는 존재가
사람이 되었든 일이 되었든
물질이 되었든,
그 무엇이 되었든...
"너" 때문에 내 삶이
아프고 외롭고 힘들지만,

"너" 때문에 내 삶이 기쁨과
소망이 되기도 하고,
"너" 때문에 내 삶이 온유와
인내와 절제를 얻는데,
"너 때문에 내 삶이 유익하고,
보람을 찾기도 하는데..

"너 때문이다" 라고 쉴새없이
누군가를 향하여 마음 아픈
원망 하는거 보다는 오늘은 이런
" 행복한 원망 " 해 보시지
않으실래요?

"네 덕분이야!"

- 아름다운 편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고창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데이 잘지내시죠
    저는 학교에서
    항상 노력하고 걷고
    운동하고 있어유
    서로 마음 잘알고
    생활하고 있어유
    점심시간인데 식사 맛있게 드세요
    저는 간단하게 먹어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상골(김포) | 작성시간 26.06.21 비가오니 좀 거시기 합니다 ~
    행복한 휴일 되세요 ~
    비 맞고 죙일 들깨 심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병아리엄마 (영양) | 작성시간 26.06.21 좋은 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쪼아(충북진천) | 작성시간 26.06.21 전주닭 전주 지기님!!...
    좋은 글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