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강한 돌풍이 휘몰아친 후 농장은..
살짝 고정만 해놨던 방조망은 훌러덩~
당도 관리 때문에 다소 가벼웠던 화분들도..
수확철이다 보니 일부 낙과도@@
넘어진 화분과 방조망을 단도리하고나니 야밤~
역시나 방심은 금물이네요ㅎㅎ
다음검색
어제 오후 강한 돌풍이 휘몰아친 후 농장은..
살짝 고정만 해놨던 방조망은 훌러덩~
당도 관리 때문에 다소 가벼웠던 화분들도..
수확철이다 보니 일부 낙과도@@
넘어진 화분과 방조망을 단도리하고나니 야밤~
역시나 방심은 금물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