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베리키우기

[블루베리농장일상] 돌풍의 추억

작성자아리베리(완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58 목록 댓글 12

어제 오후 강한 돌풍이 휘몰아친 후 농장은..
살짝 고정만 해놨던 방조망은 훌러덩~

당도 관리 때문에 다소 가벼웠던 화분들도..
수확철이다 보니 일부 낙과도@@

넘어진 화분과 방조망을 단도리하고나니 야밤~
역시나 방심은 금물이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리베리(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5 고생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베리(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확 피크철이라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나야(서울경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5 아리베리(완주) 으째 손해가 많으 시겠어요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5 돌풍이 무섭게도 한차례 지나 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