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도外]가산 수피아를 찾아가다 ...

작성자사진이야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2

그러니깐  칠곡에  위치한   '가산수피아'를  십 수년 전에  처음으로  찾아본거같다 ..

그  때는  가을철이라   핑크뮬리가   곳곳에  있어  아주  좋았던 기억이있으며, 

그  때는  나  혼자가 아닌  예쁘장한 그녀와  같이  동행을 했었던 곳이고,

지금쭘 그녀는, 어디에서 잘 살고 있으려나 ...  ㅎㅎ 

우뚝 솟은 저 물체는 ...  

예전엔  기차가  다녔으려나 ~~  ㅎㅎ 

으미 .. 거대한 공룡이여 ~~ 

수련이  피어나는 자그마한 연못도 있고 ...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 

맨발로  황톳길 걷는 사람들이 많았으라요 ~~ 

한  떨기의 붉은 장미여 ~~ 

개망초 뒤에서 바라본  조망 ...

부드러워보이는  황톳길 ... 

먼나라에서 건너온  조각품같은디 ~~ 

12간지 동물들도 나란히, 나란히 ~~ 

다양한  종류의 돌멩이 ..  그들도  쓰임세는 분명 있을거고 ~~ 

정겨움이  느껴지는   돌담 ^^ 

분재정원이라  잘  가꿔놓은  주인장의  솜씨 !

하얀 나비라도 날아와준다면  좋으련만 ~~ 

자그마한 멋진  소나무 ^^ 

혹,  종소리를  들으면서  신선하게  자라날 꽃이여 ...

종소리가  참  좋더랍니다요  ~~ 

영롱함이 가득한  그대여 ~~ 

손대면 톡톡하고  터질듯한   어여쁜 꽃이여 ,, 

 그대  이름을 모르겠고 ~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벽송 | 작성시간 15:22 new 일본조팝꽃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사진이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2 new 검색해보니 그런 꽃이라네요 ~~
    하필 일본꽃이라니 ᆢ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