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익선동(서울)을 찾아 ...

작성자사진이야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2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익선동을 비롯한   인사동을  

지난 주말을 이용해서  나들이  가보았으라요 ~~ 

한옥풍미가 느껴지면서 골목골목마다  풍기는  정겨움에

익선동을  찾는  즐거움은  항상  있답니다  ^^ 

크고 작은  모자도 이렇게나  인테리어되는구나요 ~ ㅎㅎ 

고풍스러운  조명빛에  무지개 우산 ...

요렇게나  이뿐 찻집이 ...  

인사동 쌈지길 유래는 모르겟지만, 정겨운 골목길이 많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벽송 | 작성시간 26.06.10 정겹네요. 가운데 선로는 전차가 다니던 길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사진이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그건 아니구요 , 인테리어용이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