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기찬 2팀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영암족구 한영석|작성시간26.06.14|조회수159 목록 댓글 0


♧ 대 회 명 :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 족구대회
♤ 날 짜 : 26. 6. 20.
♤ 참가부서 : J4
♤ 팀 명 : 영암기찬세현 (감독 : 노호철)
♤ 참가선수 : 김민수 박진석 오세현 김명관
♤ 팀 명 : 영암기찬태진 (감독 : 노호철)
♤ 참가선수 : 홍민성 한영석 차명철 최태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