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투표지 적게 찍어서가 아니었다?…전국 투표소 전수 조사해 보니 작성자무화과|작성시간26.06.1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독] 투표지 적게 찍어서가 아니었다?…전국 투표소 전수 조사해 보니[단독] 투표지 적게 찍어서가 아니었다?…전국 투표소 전수 조사해 보니[앵커] 이번 투표지 부족 사태로 인한 혼란은 투표지를 적게 찍은 것 뿐만 아니라, 배분과 후속 대처까지 모두 엉망이었기 때문이란 정황이 또 드러났습니다. 투표지가 모자랐던 곳들도 인쇄량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