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라언니 ♥
잘 지내구 있죠?! 카페는 거의 매일 들리는 것 같은데 뭔가 이슈가 있어야 글을 남기는 강박(?)ㅋㅋㅋㅋ이 있어서 그런지 엄청 오랜만에 적어보는 글이에요 👀 모하구 지내나요! 아픈 곳은 없는지 💦 언니의 일상이 궁금해요-! 저는~ 저번 달에 퇴사했고든요 성인 되자마자 입사했던 첫 직장이라 그런지 뭔가 기분이 시원섭섭 했는데 한 달이 지난 지금은 엄청나게 행복한 백수 생활을 즐기구 있어요 ㅋㅋㅋㅋ >.< 아! 저번 주에는 연극도 보구 왔는데 혹시나~.. 혹시나 ㅋㅋㅋㅋ 언니 자만추 할 수 있을까 쪼굼 기대도 하고.. 아쉽게도 언니는 못 만났지만 •• 연극은 재밌게 보구 와서 다음 주에 또 보러 갈 예정이에요 ㅎㅎ
보고 싶다는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이 말이 가볍게 여겨질까 걱정이지만 보고 싶은 마음을 감출 수 없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아 ㅜ.ㅠ 너무 보고 싶어요 😭💦 벌써 언니가 좋아하는 민소매 잔뜩 입을 수 있는 여름이네요-! 여름의 불순물들에 너무 지치지 않는 그런 여름이 되길 바라요 ♥
☀️🍉🌿 오노추 ✨
세상에 없던 존재가 되는 건 두렵지 않은데 친구들마저 나를 잊을까, 그건 좀 무섭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친구들이 나를 잊을 것 같지 않다. 만에 하나 잊는다고 하더라도 상관없지 않은가? 내가 기억하고 있으면 그만인 것을
이끼숲, 천선란
⬆️ 이것은요 •• 투표하면 포카에 투표 도장 찍어서 인증샷 찍는 게 팬들의 문화(?) 거든요! 그래서 언니 포카 들구 갔었는데 번져서 안 보이네요 •• ㅠㅠ 볼에 찍었는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ara 작성시간 26.06.19 와아 기다렸는데 너무 늦지 않게 알게되서 다행이다🫶🏻
보고싶다는 말 백번 들어도 더 듣고싶어 많이 이야기해줘요 알겠지ㅣㅣㅣ!!!!
덕분에 너무 너무 힘나고 마음이 채워졌어요
응원과 사랑이 필요한 요즘이었는데 항상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연극 보러 간거 봤지롱 (친구만 만나서 나 조금 질투났을지두.. )
나는 26일에 가는데.. 같은 날일까?
선선한 저녁에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사랑해 고마워요
포카 너무 귀여워 ㅜ 감동이야.. -
답댓글 작성자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헐 !!!!!! 나돈데 !!!!! 아니진짜임거짓말아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