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얼쑤!! 감사합니다.

작성자이성주(1기,釜山)|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2

카페에서 안내하신대로
활동 물품 잘 받았습니다.
박스 속엔 사랑도 정성도 담겨있더군요.^^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성주(1기,釜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수민(1기, 충주)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받은 물품에 성주할아버지의 의견이 많이 반영되어서 앞으로 전통나눔수업이 훨씬 더 재미있어 질 것 같습니다. 바뀐 윷놀이판도 마음에 쏙 듭니다. 씽크탱크 이성주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