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일 잔치에 다녀왔어요. (20260609)

작성자아롬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열매봄이 씨앗솜이 엄마 작성시간26.06.10 먹고 또 먹어도 되냐는 반응은 카페 개업 성공을 뜻하는게 아닐까요?^^
    손수 만든 선물도 전해주고, 열매반 구경도 하고 우리 씨앗들 뿌듯한 하루였겠어요^____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