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줄기반[만3세]

특별활동 사진 기록 (20260610)

작성자무지개|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1

 

 

[써니와 함께하는 영어시간]

 

 

- How is the weather?

( 함께 노래 부르며 인사 나누고 rainy, windy, snowy, sunny 날씨를 표현해봐요. )

 

 

- How do you feel ?

( 동생들이 바꿔주는 크롱의 표정으로 happy , sad , angry, sleepy 기분을 알아봐요.)

 

 

- Alpabet  g / h  를 알아봐요. 

( goat, goose, gorilla, grapes / hippo, hamster, hen, horse )

 

 

- how many bears

( 곰에게 필요한 red, yellow, orange, purple, green, blue 붓과 모자를 찾아주세요. )

 

 

- Storytelling [ I Am a Strong Hamster ]

 

There is a little hamster.

"Look at me. I am strong"

 

There is a big goat.

"Look at me. I am very strong"

 

There is a big gorilla.

"Look at me. I am... very... strong"

 

There is a big hippo.

"Oops, sorry!" says the hippo.

"I... am... strong" says the hamster.

 

 

 

 

 

 

[브레드와 함께 하는 체육시간]

 

 

- 2단 스텝박스로 놀이해요.

 

 

( 2단 스텝박스를 두드리고 오르내리며 탐색해요. )

아인이와 유하는 오르내릴 때 스텝박스를 손으로 잡고, 앉아서 조심조심 시작했는데 브레드와 연습 후

손으로 잡지 않고 바르게 서서 오르내릴 수 있게 되었어요.

 

 

( 2단 스텝박스를 연결해 건너고, 징검다리처럼 건너고, 계단처럼 오르내리며 건너 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반 장유하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우아!!! 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