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주게시판

[씨앗]흔들흔들

작성자아롬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아침, 등원한 채운이와 세운이.

별동 복도에서 줄기반 교실을 바라봅니다.

 

아롬이 : "무지개 선생님. 안녕하세요"

 

채운이 손을 흔들며 '안녕하세요' 고개를 숙여 인사합니다.

 

아롬이 : 세운이도 "안녕하세요~"

 

세운 : (교실에서 뭐하시나... 하는 눈빛으로 보는중)

 

아롬이 : 세운이도 (손) 흔들흔들~ "안녕하세요~"

 

 

 

흔들흔들 이라는 말을 들은 세운이는

기분좋게 엉덩이를 양 옆으로 흔들흔들 ♬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