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러고 살아요~

제가 온 마음으로 감사드리며 찬양합니다!

작성자미찌욘(M)|작성시간22.08.14|조회수153 목록 댓글 4
워십룸 오전에 모습~

모두가 샤밧을 누리고 있는 시간, 미쉬칸 찌욘 워십룸도 주님의 샬롬이 가득합니다~!  

 

 

워십룸 저녁에 모습~

저녁에 들어왔는데 기도의 불 테이블 위에 선명하고 강한 빛이 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눈에 보이는 그 빛의 찬란함은 아니지만..!

 

요한일서 1:1~7

우리가 이 글을 쓰는 것은 우리의 기쁨이 충만해지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그에게서 듣고 여러분에게 전하는 말씀은 이것이니 하나님은 빛이시라, 그분 안에는 어둠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그분과 교제한다면서 어둠 속에서 걸어간다면 그것은 우리가 거짓말을 하는 것이며, 진리를 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분이 빛 안에 계신 것처럼 우리가 빛 안에서 걸어간다면 우리는 서로 교제를 하는 것이고, 그분의 아들 예슈아의 피가 모든 죄로부터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입니다.

 

시편 119:105

당신의 말씀은 제 발의 등불이고 제 통로의 빛입니다.

 

요한복음 1:1~4

처음에 그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그  말씀이 하나님이셨다. 그가 처음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다. 모든 것이 그에 의하여 있었으며, 있는 것 중에 하나도 그에 의하여 있지 않은 것이 없었다.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며, 그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었다.

 

 

정원에 있는 올리브 나무에 하트

나이워치 끝나고 워십룸에 내려와 불을 끄고 있는데, 밤을 밣혀주던 가로등이 아직 켜 있네요~ 지친 몸이 지만 잠시 워십룸 창문에서 올리브나무 가지들을 보는데, 하트 모양으로 보여서 저의 마음이 좋았습니다. 기름부음 받으신 예슈아께서 위로하시는 것 같아서..!^^

 

시편 134편

보라, 여호와를 송축하여라, 여호와의 집에 밤새도록 서 있는 여호와의 모든 종들아. 성소에서 너희 손을 들고 여호와를 송축하여라. 여호와께서 찌욘으로부터 네게 복 주시니, 그는 하늘과 땅을 만드신 분이시다.

 

 

 

시편 135편

할렐루야.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여라. 여호와의 종들아, 찬양하여라. 여호와의 집에 서 있는 자들아, 우리 하나님의 집 뜰에 서 있는 자들아. 할렐루야, 참으로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의 이름을 찬송하여라. 참으로 그것은 즐겁다. 이는 야아콥을 여호와께서 자신의 것으로 택하셨고 이스라엘을 그의 보배로운 소유로 택하셨기 때문이다. 참으로 나는, 여호와께서 크시며 우리 주님께서 모든 신보다 크시다는 것을 안다. 여호와께서는 기뻐하시는 모든 것을 하늘과 땅에 행하시고 바다와 모든 깊은 바다에 행하시니 땅끝에서 안개들을 올리시고 비를 위하여 번개들을 만드시며 그의 창고들에서 바람을 나오게 하신다. 그는 미쯔라임의 처음 난 것들을 사람으로부터 가축까지 치셨고 표징들과 이적들을 미쯔라임 땅 가운데 파르오와 그의 모든 종에게 보내셨다. 그는 많은 이방나라를 치셨고 강한 왕들을 죽이셨으니 에모리 왕 시혼과 바샨왕 옥과 크나안의 모든 왕국을 치시고 그들의 땅을 유업으로 주셨으니 그의 백성 이스라엘에 유업으로 주셨다. 여호와시여, 당신의 이름이 영원하며 여호와시여, 당신의 기억이 대대로 있으리니 이는 여호와께서 그의 백성을 변호하시며 그의 종들을 위로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방나라들의 우상들은 은과 금으로 사람의 손들이 만든 것이니 그것들에게 입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며 그것들에게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그것들에게 귀가 있어도 귀 기울이지 못하며 더구나 그것들의 입에는 호흡이 없다. 그것들을 만든 자들이 그것들처럼 되리니 그것들을 의지하는 모든 자가 그것들처럼 될 것이다. 이스라엘 집아, 여호와를 송축하여라. 아하론 집아, 여호와를 송축하여라. 레뷔 집아, 여호와를 송축하여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들아, 여호와를 송축하여라. 여호와시여, 찌욘에서 송축합니다. 예루샬라임에 거하시는 분이시여. 할렐루야.

 

시편 136편

여호와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는 선하시며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신 중의 신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주 중의 주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홀로 큰 놀라운 일들을 행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하늘을 명철로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땅을 물 위에 펴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큰 광명들을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낮을 통치하는 해를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밤을 통치하는 달과 별들을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미쯔라임의 처음 난 것들을 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그들 가운데서 이스라엘을 나오게 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강한 손과 편 팔로 나오게 하신 분게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숲 바다를 둘로 베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이스라엘을 그 가운데로 지나가게 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파르오와 그의 군대를 숲 바다에 빠뜨리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광야에서 그의 백성을 인도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큰 왕들을 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강한 왕들을 죽이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에모리 왕 시혼을 죽이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바샨 왕 옥을 죽이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그들의 땅을 유업으로 주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그의 종 이스라엘에게 유업으로 주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우리가 낮아졌을 때 우리를 기억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우리 적들에게서 우리를 구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모든 육신에 빵을 주시는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시편 138편

제가 제 온 마음으로 당신께 감사드리며 신들 앞에서 당신을 찬송합니다. 제가 당신의 성전을 향하여 경배하며, 당신의 인애와 당신의 진리 때문에 당신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참으로 당신께서는 당신의 모든 이름 위에 당신의 말씀을 크게 높이셨습니다. 제가 부르짖는 날에 당신께서 제게 응답하시고 제 영혼을 강하게 하셔서 저를 담대하게 하셨습니다. 땅의 모든 왕이 여호와 당신을 찬양하니 이는 그들이 당신 입의 말씀들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여호와의 길들 안에서 노래하니 이는 여호와의 영광이 크시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여호와께서는 높이 계셔도 비천한 자를 보시며 교만한 자를 먼 곳에서도 아십니다. 제가 고통 중에 걸어가도 저를 살리시리니 제 원수들의 노를 향하여 당신의 손을 보내셔서 당신의 오른손으로 저를 구원하실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제게 완전하게 행하시리니 여호와시여, 당신의 인애가 영원합니다. 당신 손으로 만드신 것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shkan Calah ^_^ | 작성시간 22.08.14 아멘~
  • 작성자אנה | 작성시간 22.08.16 선하고 인자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 작성자송선자카라 | 작성시간 22.08.16 아멘~주의 성루에 서서 파수합니다~할렐루야~^^♡
  • 작성자주님과 함께 | 작성시간 22.08.19 제가 하나님의 말씀을 노래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