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둥지...아파트 짖는과정

작성자영웅/ 김현우/제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4

둥지...아파트 짖는과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딩이/인천 | 작성시간 26.06.21 하나님께서 주신 본능
  • 작성자마닐라 망고/김경태./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오구. 아파트 한채가 뚝딱. 부러우면 지는건데 졋음. ㅎㅎ
  • 작성자로즈/이숙진/천안.제주 | 작성시간 26.06.22 저렇게 지을 때
    조딩이가 닳고 갈라지고 난리 부르스 라던데
    대단 하네요
    누가 아르켜 준것도 아닌데 저렇게 짓는걸 보면
    역시 하나님이 주신 본능 맞는거 같네요 ^^*ㅎㅎ
  • 작성자홍장군/홍거표/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까치가 아주 집을 잘 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