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회에 대해 궁금합니다. 작성자써니야|작성시간05.06.30|조회수36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막연히 천주교랑 비슷한거겠지..했는데, 천주교랑은 다르다네요. 성공회는 이단이 아니라고도 하는데.... 자료 있으신분은 좀 알려 주세요. 아울러 그리이스정교나, 러시아정교와도 비교하면 더 좋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